오늘은 밤을 지배하는 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은 밤을 지배하는 빛이라고 합니다.
인간이 세상에 살게 된 달.달은 하늘과 비교가 안 되는 밤하늘을 비추고, 규칙적인 모양을 바꾸는 것 같다.이제, 진화론자들이 그것의 기원을 추측조차 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달은 실제로 지구상의 살아있는 생물들, 즉 사람, 동물, 그리고 식물들에게 적합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달의 기원은 달이 언제 어떻게 태어났는지에 대해 과학자들과는 다르지만, 달이 태어났을 때 그곳에 과학자는 없었습니다. 달의 목적과 달의 목적을 살펴보면 창세기에 나타나 있다.달의 주요 목적은 밤을 밝게 하는 것이다. 해가 진 후에도 달은 태양 빛을 우리에게 반사합니다.달의 표면적에 따라 반사되는 빛의 양이 달라지고 달이 엄청나게 크다는 것입니다.
달의 지름은 지구 지름의 4분의 1을 조금 넘는다고 하는데요, 달은 태양계의 다른 어떤 달보다 상대적으로 훨씬 크고 만약 달이 매우 작다면, 중력이 너무 작아서 둥근 공 모양을 유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달이 존재하는 또 다른 이유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명확하게 나타내기 위해서입니다. 달은 29.5일 동안 매우 규칙적인 패턴을 보여주면서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돈다.이 규칙적인 패턴을 사용하여, 사람들은 1년 중 가장 좋은 시기에 달력을 만들고 농작물을 기를 수 있습니다. 여기 매우 중요한 사실이 하나 있는데요, 달은 항상 같은 면에서 지구를 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대쪽이 보인다면 달이 지구와 마주하는 표면 조건에 따라 밝기도 달라질 것입니다.
달의 크기와 지구와의 근접성은 지구의 조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조수는 다음과 같은데요, 태양과 달과 지구 사이에서만 중력에 의한 해수면의 상승과 하강, 즉 아침 조수의 상승과 하강이 규칙적으로 일어 납니다. 심지어 태양도 달의 영향력의 절반에 미치지 못하고 다른 천체의 영향은 사실상 다른 천체의 작용에 비해 적습니다. 해와 달이 일직선으로 들어오면 강한 샘(대조)이 나타나는데, 그 힘은 합쳐져 있기 때문 입니다.
사리와 소량은 지구의 자전으로 인한 현상으로 달과 지구가 일직선상에 있으면 태양과 달의 중력이 증가하여 지구의 바닷물을 많이 끌어당기고 달이 비정상 또는 하류현에 있으면 중력값이 감소하여 바닷물을 조금 끌어당기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즉, 태양과 달이 90도의 각도로 위치할 때 그 인력이 서로 상쇄되어 조금을 나타낸다. 달의 궤도는 한 달에 30일 정도이므로 조금에서 조금으로 15일, 조금에서 조금으로 15일이 걸립니다. 지구는 중력에 의해 달을 궤도에 올려놓는데, 이는 대략 850km의 직경을 가진 강한 케이블과 맞먹는 인장력의 크기입니다.
달도 지구에서 상대적으로 동등한 규모의 인력 역할을 한다.달이 가하는 중력은 달과 가장 가까운 지구 표면에서 가장 큰 작용을 해 이 지역의 해면을 팽창시키는데, 이를 만조라고 합니다. 달의 가장 먼 부분은 가장 적은 힘을 받고, 바닷물은 지구의 윈치의 힘으로 달의 반대편에 모여 지구 반대편에 만조를 만듭니다. 만조 지역 중부는 해수면이 낮아져 썰물 현상이 나타나고 달이 지구 둘레를 축으로 돌면서 만조와 만조가 주기적으로 일어나는데, 25시간마다 주기적으로 만조와 만조가 각각 두 차례씩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 조수는 지구상의 생명체에 매우 필수적이며 조수는 바다 해안선을 청소하고, 해류는 계속 순환하여 바다가 정체되고 썩는 것을 방지합니다. 조수는 인간을 위한 배를 위한 수로를 만들고 하수를 희석시키고 조석 차이를 사용하는 어떤 곳은 조석의 엄청난 에너지로 전기를 생산합니다.